비트겟 가입 - An Overview

미국, 호주, 싱가폴, 네덜란드 등 많은 국가에서 정식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운영중입니다.

공식 구글신청폼으로 파트너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밍하~ 반갑습니다! 얼마 전에 비트겟 셀퍼럴 사기 감별 방법 포스팅 후 사기 문의가 많이 왔는데요 최근에는 불법 해외선물 대여계좌 또는 불법 토토 총판 사기꾼들이 셀퍼럴 시장으로 많이 넘

Our Client Help group is below to assist together with your issues and also to make sure you have the best crypto investing knowledge. When you have a question, e mail us at [email protected].

가입할 이메일 주소를 기재 후 다음을 누르시면 퍼즐 맞추기가 나오는데요.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지점이나 본사, 부본사의 개념이 아닌 정식으로 존재하고 운영되는 거래소입니다.

카피트레이딩은 비트겟에서 원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 한후 몇번의 클릭만으로 카피트레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문의

휴대폰으로 회원가입도 가능하고, 이메일주소로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만,

입금 보너스의 경우는 선물거래 및 현물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비트겟 셀퍼럴 증거금이지만, 쿠폰은 수수료 공제에만 사용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국내거래소 업비트,빗썸 등과 마찬가지로 실명인증을 해야 입출금 한도 상향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비트겟의 신원인증을 실패하는 주요 원인은 이름 칸에 이름은 영문이름으로 작성한 경우, 신분증의 일부가 제외되어 촬영된 경우, 어두운 환경에서 사진을 촬영한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거래소에서 많이 하는 광고 및 사람들을 모으기 위한 수단이나 행위 중 하나가 다른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서 확실한 신뢰를 가지고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나 네트워크의 연결성으로 유저들을 모으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