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Known Facts About 비트겟 셀퍼럴.

커미션을 받기 위해서도, 셀퍼럴을 하기 위해서도 본인의 레퍼럴 코드(초대링크)가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나의 수수료에서 일부를 또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건 큰 혜택이라고 할 수 있죠.

조회 수가 낮다거나 신빙성이 없거나 자신이 광고할 파트너, 셀퍼럴 할기에

비트겟 파트너로서 승인이 나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받은 이메일에는 비트겟 파트너 관리 페이지 접속 링크, 파트너 아이디, 접속 비밀번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형 메이저 거래소 일수록 많은 투자자들과 자금이 몰려, 많은 거래량으로 비트겟 가입 유동성이 발생하여 이로 인한 거래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번호와 비밀번호,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비트겟 가입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비트겟 모바일 어플에서 가입하시게 되시면, 초대 코드의 경우는 별도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비트코인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거래 보너스가 소진되기 전에 거래 보너스를 보유하고 있는 게정에서 이체하면 사용되지 않은 펀드 금액이 무효화됩니다.

파생상품은 선물거래를 의미합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선물거래가 금지되고 있어 해외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많은 회원 가입자를 모집할 수 있다면 수익도 늘어날 것입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비트겟 어플 자산 항목을 눌러보면 리플이 입금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아주 드물게 서버 관련 이슈(업그레이드, 업데이트, 점검 등)로 인하여 하루정도 지연 입금될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한번 있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